맨유 총체적 난국. 스포츠 디렉터 Dan Ashworth가 조금 전 사퇴
컨텐츠 정보
- 10 조회
- 목록
본문
댄 애시워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의 스포츠 디렉터 직을 불과 5개월 만에 사임했습니다 .
The Athletic은 이러한 움직임이 짐 래트클리프 경과 최고 경영자인 오마르 베라다가 이끄는 맨유의 고위 간부들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애시워스와의 결별 결정은 토요일에 노팅엄 포레스트에게 2-3으로 패한 후에 이루어졌다고 보도했습니다.
53세인 그는 두 클럽 간의 이탈 수수료 협상으로 인해 전 소속팀인 뉴캐슬 유나이티드 에서 장기간 휴가를 보낸 후 7월 1일에 공식적으로 올드 트래포드에서 감독직을 맡았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애시워스를 세계적인 재능으로 여기고 영입하기 위해 열의를 보였으며 결국 그를 올드 트래포드로 영입하기 위해 약 200만~3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지불했습니다.
애시워스는 랫클리프가 소수 지분을 매수한 후 클럽을 재편하는 데 중요한 인물이었으며, 여름 동안 에릭 텐 하그를 감독으로 유지하기로 합의하고 레니 요로 , 마누엘 우가르테 , 조슈아 지르크지 등의 선수에게 약 2억 파운드를 지출하는 등 주요 축구 결정을 감독했습니다.
과거에 Ratcliffe는 Ashworth의 업적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먼저 Brighton & Hove Albion에서, 그다음 Newcastle에서 말입니다. 2월에 "Dan Ashworth는 분명히 세계 최고의 스포츠 디렉터 중 한 명입니다. 그가 매우 유능한 사람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관심이 있습니다. 세계 최대 클럽에서 가장 큰 도전이기 때문입니다. 시티에서는 수준을 유지하기 때문에 다를 것입니다. 여기서는 상당한 재건 작업입니다. 그는 매우 좋은 추가가 될 것입니다."
래트클리프는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팔리지 않은 티켓에 대한 양보를 폐기하고 최소 가격을 66파운드로 정한 것에 대해 맨유 팬들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는 지난 주말 에버튼에 대한 승리 전에 올드 트래포드에서 시위를 촉발했습니다.
당시 팬진 'United We Stand'와의 인터뷰에서 래트클리프는 앞으로 '어렵고 인기 없는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평범해졌습니다.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 중 하나라고 합니다.
"우리는 어렵고 인기 없는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어려운 결정을 피한다면, 아무것도 크게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애시워스가 클럽을 떠나기로 한 결정은 양측의 합의에 따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출처 : Independent
-
등록일 12.11
-
등록일 12.10
-
등록일 12.09
-
등록일 12.08